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9-05 오전 10:34:12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공연/전시

영덕군『영덕 삼각주공원 돗자리음악회』 개최


안영준 기자 / ayj1400@hanmail.net입력 : 2014년 07월 21일
ⓒ CBN 뉴스
[안영준 기자]= 영덕군(군수 이희진)은 오는 7월 25일 저녁 7시 30분 지역주민의 휴식공간이자 문화공간인 삼각주공원 야외공연장에서 『영덕 삼각주공원 돗자리음악회』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무더운 여름철 일상에 지친 지역민들이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함께 공연을 즐기며 이웃 간의 정을 나눌 수 있는 화합의 장을 마련하기 위하여 (사)한국연예예술인총연합회 영덕지회(지회장 이철우)에서 활동 중인 지역의 문화예술동호인들의 재능기부로 이루어진다.

ⓒ CBN 뉴스
이번 공연에는 칸타빌레 플룻앙상블, 알로하우쿨렐라, 영덕색소폰, 필색소폰, 전통민요창 등 지역의 문화예술동호인들과 지역청소년들이 함께 참여하여 한여름 밤 오십천강변의 시원한 강바람 속에서 지역주민에게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이웃 시․군의 문화예술동호인들의 우정출연도 예정되어 있어 지역 간 문화교류를 통하여 지역 문화예술동호인들의 활동이 더욱 활성화 될 것으로 기대된다.

ⓒ CBN 뉴스
지난 2013년 창단한 (사)한국연예예술인총연합회 영덕지회(지회장 이철우)는 지역에서 개별적으로 활동하던 문화예술인들이 연합회구성을 통하여 소외계층 위문공연 등 보다 체계적이고 지속적인 활동을 펼쳐나감으로써 지역 공연문화의 질적향상을 도모하고 있다.

영덕군 관계자는 “지난해 군민들로 하여금 지역민 문화교류의 장이 되었다는 좋은 평가를 받았던 돗자리음악회가 올해는 한층 더 향상된 모습으로 지역민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한여름 밤 지역 문화예술동호인들이 만들어 내는 아름다운 음악의 선율과 함께 가족, 친구, 이웃들과 좋은 추억을 만들어 가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안영준 기자 / ayj1400@hanmail.net입력 : 2014년 07월 21일
- Copyrights ⓒCBN뉴스 - 영덕.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