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3-28 오후 02:13:05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교육

영덕군, 수능1타 강사 `효과적인 학습법` 일일 특강

- 영덕군민회관 고등학생. 학부모 400명 몰려 -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9년 06월 20일
ⓒ CBN뉴스 - 영덕
[cbn뉴스=이재영 기자] (재)영덕군교육발전위원회(이사장 이희진, 이하 (재)영교위)는 지난 19일(수) 영덕군민회관에서 수능1타 영어 전홍철, 수학 차영진 강사를 초청하여 일일특강을 열었다.

고등학생(1․2학년) 및 학부모 400여명이 참석한 이번 특강에서 강사들은 효과적인 학습방법을 제시하고 학습의욕 향상과 자존감 회복을 통한 동기부여 노하우를 공개했다.

이번 특강에서 강연한 차영진 강사는 SKYEDU 1,2,3등급 선호도 1위를 유지하는 온라인 스카이에듀 수학과 대표강사이다. 기출 분석의 기준 <차기출>시리즈, 평가원을 읽는다 <지름길>시리즈 등의 저서를 출간했다.

전홍철 강사는 온라인․노량진 스카이에듀 영어과 대표 강사이다. 30일 막장구원 PROJECT, 기.출.제(기출은 곧 출제다) 등 저서를 출간했고 개인 고액기부자 클럽회원이기도 하다.

차영진 수학강사는 문제에서 바로 풀이로 넘어가기 보다는 문제읽기, 추론, 풀이 등 일련의 과정을 거치며 학습할 것을 강조하였다. 전홍철 영어강사는 영어단어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학생들에게 시기별, 학년별로 필요한 학습방법을 구체적으로 설명해 학생과 학부모의 공감을 얻었다.

특히 두 강사와의 질의응답 시간에는 많은 질문이 쏟아졌는데 명쾌한 답변을 제시하는 두 강사에게 학생과 학부모들은 많은 박수를 보냈다.

이희진 이사장은 “학습법 특강이 지역학생의 학업성적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 학생들이 공부에 전념할 수 있는 교육환경을 조성하도록 계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9년 06월 20일
- Copyrights ⓒCBN뉴스 - 영덕.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