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3-28 오후 02:13:05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교육

영덕군, 온라인 개학에 따른 쌍방향 원격수업 참관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0년 04월 13일
↑↑ 온라인 개학에 따른 쌍방향 원격수업 점검
ⓒ CBN뉴스 - 영덕
[cbn뉴스=이재영 기자] 지난 9일부터 단계적 온라인 개학이 시작된 가운데, 이희진 영덕군수가 10일 영덕고등학교를 방문해 온라인 개학 현장을 참관했다.

이 군수는 강석일 영덕교육지원청 교육장과 함께 화상으로 수업에 참가한 아이들을 격려하고, 쌍방향 원격 수업진행상황을 직접 확인했다. 

코로나19로 인해 유례가 없는 온라인 개학을 맞은 가운데 영덕군 관내 중·고등학교는 짧은 준비기간에도 불구하고 학생과 학부모의 불안감을 해소하기 위해 교육장비를 점검하고, 사전 홍보를 강화하는 등 꾸준히 준비를 했다.

이날 온라인 개학은 온라인 화상회의 프로그램 줌(ZOOM)을 통해 쌍방향으로 이뤄졌으며, 출석확인과 피드백 등이 원할히 진행됐다.

이희진 영덕군수는 “온라인 개학을 위해 원격수업읅 차질 없이 준비해 주신 선생님들께 감사드리고, 코로나19를 빨리 이겨내 학생들이 교실에서 공부할 수 있는 날이 빨리 오도록 영덕교육지원청과 협력해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0년 04월 13일
- Copyrights ⓒCBN뉴스 - 영덕.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