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4-29 오후 01:26:26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의회

영덕군의회, 새 단장한 별파랑공원에서 `의원 간담회` 개최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3년 09월 25일
↑↑ 영덕군의회 의원들이 별파랑공원 내 정크트릭아트전시관을 관람하고 있다.
ⓒ CBN뉴스 - 영덕
[cbn뉴스=이재영 기자] 영덕군의회 의원들이 지난 22일 산림생태문화체험단지에서 새롭게 단장한 별파랑공원을 찾아 시설물과 전시관을 시찰하고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엔 손덕수 영덕군의회 의장과 김성철 부의장을 비롯해 7명의 의원이 모두 참여했으며, 신재생에너지전시관과 정크트릭아트전시관 등 별파랑공원 내 여러 시설물의 현황을 파악하고 개선 사항을 점검하는 등 앞으로의 발전과 개발 방향에 대한 의견을 나눴다.

특히, 시설관리공단 추진을 건의한 김성철 부의장은 “시설물 관리에 대한 어려움을 잘 알고 있기에 적은 인력으로 넓은 시설을 모두 관리하기 위해 직원들의 어려움이 클 것”이라며 직원들을 격려했다.

손덕수 의장은 “바쁜 와중에도 지역의 발전 방향을 모색하기 위해 한자리에 모두 모여준 의원님들께 감사드린다”며, “우리 군 시설물의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관리 방안을 마련하기 위해 영덕군의회가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3년 09월 25일
- Copyrights ⓒCBN뉴스 - 영덕.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