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5-10 오후 02:10:30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여행/레저

영덕군,제49회 군민화합 체육대회 개최

-군민 모두가 하나되는 화합의 한마당 잔치로 거듭-
조승욱 기자 / 입력 : 2014년 10월 31일
ⓒ CBN 뉴스
[CBN뉴스 조승욱 기자]= 영덕군민운동장에서 열린 '제49회 영덕 군민 체육대회'가 10월 31일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군민화합과 축제의 장으로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

이날 개막식에서는 장사상륙작전을 표현한 남정면, 3ㆍ1 만세운동을 재현한 영해면, 각국 정상들의 코스프레를 선보인 달산면 등 각 읍면의 특징을 살린 퍼레이드가 군민운동장을 찾은 지역민들의 눈길을 끌었다.

ⓒ CBN 뉴스
또한 인천 아시안게임에서 축구대표로 활약한 손준호 선수를 비롯하여 영덕의 체육발전에 힘쓴 21명의 공로자들에 대한 자랑스런 체육인상 시상이 이어져 주목 받았다.

9개 읍면 11개 종목(육상, 축구, 씨름, 족구 등)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대회시간 내내 내린 비에도 불구하고 참가 선수들의 선의 의 경쟁과 각 읍면의 열띤 응원으로 분위기가 달아올랐다.

ⓒ CBN 뉴스
영덕읍에서 참여한 한 주민은 “군민 운동장을 찾은 9개 읍면 주민들이 오늘 만큼은 승부에 연연하지 않는 화합과 소통의 시간을 가지는 신나는 잔치에 참여한 거 같아 마음이 훈훈하다”고 말했다.

한편 대회 결과 종합 1위 남정면, 2위 강구면, 공동 3위 영덕읍,병곡면으로 수상의 영예를 안았고, 그 밖에 화합상은 지품면, 질서상은 영해면, 응원상은 창수면, 모범상 축산면, 성취상 달산면, 입장상 1위 영해면, 2위 남정면이 차지했다.

조승욱 기자 / 입력 : 2014년 10월 31일
- Copyrights ⓒCBN뉴스 - 영덕.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