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5-10 오후 02:10:30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공연/전시

영덕군,가을 향 가득 머금은'블루로드 달맞이 여행'개최

- 10월 11일(토) 오후 5시, 창포해맞이축구장 -
조승욱 기자 / 입력 : 2014년 10월 02일
ⓒ CBN 뉴스
[CBN뉴스 조승욱 기자]= 영덕군(군수 이희진)은 오는 11일(토) 오후 5시 영덕군 영덕읍 창포리 해맞이축구장 주차장에서 ‘영덕블루로드 달맞이 10월 여행’을 개최할 예정이다.

산 곳곳에서 형형색색 단풍이 완연한 자태를 뽐내는 10월 중반에 펼쳐지는 블루로드 달맞이여행은 70회를 맞아 영덕로타리클럽(회장 김경호) 주관으로 운영된다. 달맞이 여행 출발지점인 주행사장에서는 바람개비․한지전등 만들기와 제기차기․투호던지기 등의 민속놀이 체험과 함께 옛 추억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달고나 체험도 준비되어 있다.

ⓒ CBN 뉴스
은은한 달빛과 함께 떠나는 달맞이 여행코스는 창포해맞이축구장을 출발하여 비행기전시장, 생태연못 및 출렁다리를 지나 사진 찍기 좋은 명소, 신재생에너지전시관을 통과한 후 다시 출발지점인 해맞이축구장으로 돌아오는 4km 코스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도록 마련되어 있다.

산행을 마치고 돌아오면 주행사장에서는 옛 추억에 잠길 수 있는 달빛음악회와 함께 여행 후의 출출함을 채울 수 있는 먹거리센터와 지역의 우수특산물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야간장터도 운영된다.

영덕군은 “도시의 답답한 일상을 싹 잊게 해줄 영덕블루로드 달맞이 여행에 참여해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맘껏 즐기고 깊어가는 가을밤의 아름다운 추억도 만들고 돌아가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조승욱 기자 / 입력 : 2014년 10월 02일
- Copyrights ⓒCBN뉴스 - 영덕.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